현지시간    현찰매입 1위안 176.39 현찰매도 1위안 198.66
테마여행
체험/답사
가족여행
골프투어
현지투어
버스투어
촬영여행
자유여행

역사에 깊은 관심이 있는 여행자들을 위한 중국, 몽골, 러비사 바이칼 호수 까지 2,700km 답사
사경득답- 장성 넘어 초원을 달려 우리민족의 시원지 바이칼
상품코드ctchke1
이용항공대한항공
여행기간11박 12일
출발요일
행사최소인원15
상품가격  3,250,000
간략일정인천-천진-북경-어얼둬스-호하호특-이련호특-울란바토르-테를지-울란우데-이르크추크
이용평점 0.0점 - 회원리뷰 0건
참고사항

2019년 5월 부터 매주 금요일 행사 예정

본 행사는 출발 3개월전 까지 예약 접수를 완료 하여야 합니다. 

예약 접수 완료후 항공권 사전 구매를 위한 예약금을 안내합니다.

장거리 여행을 견딜 정도 체력이 필요합니다.

12세 미만은 보호자 동반하여야 합니다.

모든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한 것입니다. 현지의 모습은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설명



개혁개방 성공으로 중국은 40년만에 다시 세계최대의 경제대국으로 발전 하였으나  많은 한국인들은 중국을 냉전시대 공산국가로 생각한다.

이 상품은 경제발전에 성공한 시진핑 중국정부에서 야심차게 추진중인 철로와 해운으로 유럽, 아프리까지 연결하는 일대일로(一帶一路)의 핵심인 철로를 이용하여 천진에서 시작 중국을 종단하여 몽골초원을 지나 우리민족 시원지인, 전세계 샤머니즘 발상지 러시아 바이칼 호수 까지 장장 2,700km를 이동하며 발전한 현재 중국을 바로보고 화려했던 몽골제국의  대자연 과 호연지기를 느낄 수 있는 여행코스로 설계 되었다. 

중국은 2008 8월 시속 350Km 속도의 천진-북경 고속철도 개통후 2017전세계 고속철 65%차지하는 22000㎞를 건설 운영중이며 최고 운행속도486/h 이른다.

철도탑승 구간 천진-북경 고속철도, 북경-어얼둬스 기차, 이련호특-울란바토르 국제열차, 울란바토르-울란우데 몽골종단열차(MTR), 울란우데-이르크추크 시베리아횡단열차(TSR)구간을 이용한다.

 
포함사항 인천-천진, 이르크추크-인천 항공료, 전체일정 기차표, 호텔 4성급 2인1실, 열차(6인승 4인승) 사경득답 전문인솔자, 여행자 보험, 현지 가이드, 일정표 식사, 입장료  
불포함사항 중국, 몽골 비자, 개인경비 
선택사항 15명 이상 단독행사 가능합니다. 4인 이상 단체 신청시는 비자대 면제 


1일차  
07:00

인천 공항 출발 KE805    09:15

천진 공항 도착 10:10

- 텐진조약 역사적 현장 天津海光寺터

 -이태리 풍경거리
-
석식 야경관광후  호텔투숙 

청나라 말기 1839~1842 1차 아편 전쟁1856~18602차 아편전쟁 패전후 러시아, 미국, 영국, 프랑스와 1858톈진조약, 1860베이징조약후 서양 무력에 청왕조는 쇠락의 길을 간다.

1차 아편전쟁으로 홍콩지역을 할양 받은 영국은 홍콩건너 주룽지역을 추가로 받고 러시아는 아이훈 조약(1858) 으로 우수리스키 지방 연해주와 남부 하바롭스크를 할양 받았다.


 
 
2일차  

호텔 조식후
천진역  출발 (40분 소요)  중국 경제 성장의 상징 고속열차  2등석

북경남역  도착 

-역사박물관, 천안문 광장, 자금성,  천단, 유리창거리

석식     호텔투숙

개혁개방의 성공후 급속하게 발전하고 있는 중국의 수도 북경은 2008년 올림픽 개최후 다시 한번 도약하여 국제도시로 변하고 있다.

청나라 이후 개혁개방 40년만에 다시 세계최대의 경제대국으로 발전하고 있는 중국 과거와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북경에서 현대적 중국모습과 황하문명의 찬란한 문화유산을 둘러 본다.


 
 
3일차  

호텔  조식

-만리장성,이화원, 798거리  

석식    북경 기차역 이동

북경 기차역 출발

6인실 침대칸

원왕조 시조 쿠빌라이 칸은 1216년 금나라 중도를 불 사르고 현재 베이징 북쪽에 위대한 칸의 거주지라는 뜻  칸발리크 (汗八里, Khanbaliq 대도 大都)건설 송나라를 정복 하고 원의 수도로 하였다.

만리장성은 북쪽 오랑케를 막는 전진 기지였고 북경은 개화기 이화원, 원명전이 불타는 치욕의 시간을 보냈으며 중국공산당 정부가 수도로 지정후까지 대륙의 중심이 되었다




 
 
4일차  

어얼둬스 도착

징키스칸 영릉원으로 이동
--징키스칸 영릉원견학
견학후 호화호특으로 이동

석식후 호텔 투숙

탕구르족 정복중 전장에서 숨을 거둔 칭키스칸의 유해는 비밀리에 운구되어 공식적인 장례행사 없이 그의 고향에 힌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직까지 칭키스칸 무덤 위치는 밝혀지지 않고 있으며 어얼둬스의 영릉원은 정복을 떠난 때 가지고 다니던 이동식 사당을 보관 하고 있던 장소에  중국정부에서 세운 대단지 칭키스칸 테마공원이다.




 
 
5일차  

호텔 조식후

이련호특으로 이동 중식후

이민국으로 이동 이련호특 출발 15:30

국제열차 41


경제발전에 성공한 중국은 시진핑 중국정부가 들어 서고 전국토을 일일 생활권 고속철도망 확충에 투자를 하고 있다. 일대일로 정책의 핵심이며 열의 현대화로 설비 또한 국제수준이다. 내몽골 황하 이북 지역 황하문명 밖으로 고대에는 흉노, 돌궐, 거란, 고구려, 여진, 만주족등 다양한  대륙유목 민족들의 각축장이었다청나라 말기 러시아와의 조약으로 몽골이 독립하고 지금과 같은 국경이 완성되었다이련호특은 몽골을 거처 유럽으로 연결되는 국제열차의 출발역이다.



 
 
6일차  

울란바타르역 도착

울란바타르 시내 관광
자이승 전망대 & 이태준 열사 기념관 관람

대형 마트 쇼핑(게르에서 먹을 간식)

칭기스칸 기마동상 경유 테를지 이동

몽골전통 게르 투숙(41)


현재 몽골지역은 흉노, 선비, 유연, 돌궐등으로 불리던 민족이 지배한 곳으로 돌궐 시기 고구려와 연합하여 당나라를 상대로 군사 작전을 할 정도로 한반도와 대륙을 통하여 소통하던 민족이었다참혹하던 일제식민지 시기 의사였던 이태준열사는 독립운동을 위하여 몽골에 망명하여 마지막 복드칸의 주치의로 몽골인들의 존경을 받았았다. 몽골이 공산당 국가로 탄생하고 열사께서는 소련군에 의해 비운의 삶을 마감했다몽골 기마대는 1939바이칼로 진출 하려는 일본 만주 관동군을 러시아와 연합하여 할힌골 전투에서 승리하며 저지하였다.소련의 붕괴후 연구가 철저하게 금지 되었던 몽골 위대한 정복자 칭키스칸을 기념하는 거대 기마상이  황금채찍이 발견되었다는 울란바토르에서 테를지로 가는 길목에 세워저 있다.





 
 
7일차  

조식
테를지 국립공원을 조망하며 열트산 트레킹

대자연과 함께 하는 호연지기 승마

기암괴석 거북바위등 초원지대  관광


게르 휴식


울란바토르 근교에 자리한 테를지 국립공원은 몽골의 대자연과 게르에서의  몽골전통 문화를 체험 할 수 있는 곳이다.

광대한 자연속에서 느끼는 호연지기와 더불어 밤이면 하늘에서 쏟아지는 별들과 끝없는 초원은 도시의 찌든 정신을 잠시 편하게 해준다.




 
 
8일차  

조식 후 울란바토르 이동

간단사원 관람

역사 박물관 관람, 수하 바토르 광장

복드칸 궁전 관람  몽골리안 전통 민속공연 투밍에흐 감상(1시간)  호텔 도착 후 자유시간 & 휴식


유목민족 몽골은 강력한 군사력을 바탕으로 주변민족들과 교역을 통하여 수준높은 문명생활을 하였다칭키스칸의 후손들은 중국에서 유럽 지중해에 이르는 거대한 무역네트워크를 구축했었다.




 
 
9일차  

조식 후

공룡 박물관 관람

대형마트 쇼핑
(
기차안에서 간식준비)

중식후 울란바타르 역 이동


몽골 종단 열차 탑승

울란바토르 출발

울란바토르 출발 기차여행 구간은 러시아 울란우데 까지는 몽골종단 열차(TMR) 구간이고 울란우데에서 이르쿠츠크 까지는 시베리아횡단 열차(TSR) 구간이다. 1,000km 24시간의 침대열차 여행 구간이다.

블라디보스톡-모스크바 시베리아 횡단열차7,400km구간중 가장 아름다운 바이칼 호수를 옆에 두고 달린다.




 
 
10일차  

이르쿠츠 기차역

가이드 미팅

리스비얀카 향 버스 출발

바이칼 유람선  리스비얀카 노천시장

체르스키 전망대(리프트 탑승: 왕복)

석식: 샤슬릭11+오물2인당1마리+전통빵 2인당1+복음밥11+따뜻한 차1+ (보드카 시음)

이르쿠츠크로 귀환하여 호텔 투숙


지구상 최대의 담수호수 바이칼 호수 주변에는 고대에 약 200여 종족이 터전을 삶은 곳으로 한민족의 시원도 이곳을 경유했다.

전세계 샤머니즘의 고향으로 처음 방문하는 한국인들도 쉽게 친숙한 오방색을 만난다.

바이칼호수 상공은 기가 곳으로 유명하며 샤먼(무당) 하늘과 소통하는 곳으로 알려진다.


 
 
11일차  

호텔 조식 후

키로프 광장, 영원의 불꽃, 스파스카야 사원, 바가야블레니어 사원, 로마카톨릭 교회(폴란드 교회)

모스크바로 가는문,   재래시장 구경

즈나멘키수도원, 꼴착제독의 동상

에카테리나와 그의 세자녀& 셀레호프의 동상

데카브리스트 박물관, 103번가 나무집 마을

석식후  공항으로 이동

이르추그 출발 KE984  23:55


시베리아 형무소의 도시 이르크추크는  혁명에실패한 데카브리스트들에  의하여  새로운 문화가 꽃피운 곳으로 시베리아 횡단 열차의 개통과 바이칼호수의 유일한 지류 앙가라강에 세워진 수력발전으로 도시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아름다운 중세풍 도시로 정교회 성당들이 많이 있다.



 
 
12일차  

인천 도착 04:45 


*수고 많으셨습니다. 안녕히 가십시요,


상기 일정은 항공 및 현지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0개의 사용자 평이 있습니다
관 광 일 정 여 행 경 비 이 용 차 량 식 사 가 이 드
평점 0.0
관 광 일 정 여 행 경 비 이 용 차 량 식 사 가 이 드
등록된 자료가 없습니다.
스리랑카 중국 터키 영국 프랑스 부탄 러시아